제주 주간 날씨 2026년 2월 9일–15일

0
2

이번 주 제주도는 전반적으로 구름 많고 쌀쌀한 겨울 날씨 속에, 주중에는 간헐적인 비가 내리고 주말로 갈수록 기온이 다소 오르는 양상을 보일 전망이다.

9일(월)
하늘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, 낮 최고기온은 7도, 아침 최저기온은 3도 안팎으로 예상된다. 체감온도는 바람의 영향으로 더 낮게 느껴질 수 있어 보온에 유의가 필요하다.

10일(화)
종일 구름이 많고 오후부터 약한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. 낮 기온은 11도까지 오르며 이번 주 중 비교적 온화한 날씨를 보이겠으나, 습한 기운이 더해져 쌀쌀함은 지속될 전망이다.

11일(수)
비는 대부분 그치겠으나 흐린 날씨가 이어진다. 낮 최고기온은 10도, 최저기온은 4도 수준으로 다시 기온이 소폭 하락한다.

12일(목)
큰 기압 변화 없이 종일 흐린 하늘이 예상된다. 낮 기온은 10도 내외, 밤에는 4도 안팎으로 떨어져 일교차에 주의가 요구된다.

13일(금)
구름 사이로 간간이 햇볕이 비치며 다소 온화한 날씨를 보이겠다. 낮 최고기온은 14도까지 오르며 한 주 중 가장 활동하기 좋은 날 중 하루가 될 전망이다.

14일(토)
이번 주 가장 따뜻한 날로, 낮 기온은 15도, 아침 최저기온은 10도 안팎으로 예상된다. 부분적으로 맑은 하늘이 나타나며 겨울 끝자락의 봄기운을 느낄 수 있겠다.

15일(일)
다시 구름이 많아지며 오후 늦게부터 약한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. 낮 최고기온은 11도, 최저기온은 5도로 주말의 포근함은 다소 누그러질 전망이다.


주간 전망 요약
이번 주 제주는 대체로 흐리고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으며, 화요일과 일요일에 비 소식이 있다. 주말로 갈수록 기온은 점차 오르지만, 바람과 습도로 인해 체감온도는 낮을 수 있어 외출 시 주의가 필요하다.

회신을 남겨주세요

Please enter your comment!
Please enter your name here